장산교회채널
 가정교회360
 예배생방송

사역의 지경이 넓혀지는 교회

알립니다

2020.09.20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09-19

본문

1. 601차 평세: 오늘 예배참석으로 가정교회 평신도세미나가 마치게 됩니다. 섬겨주신 모든 성도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우리교회 평세에 참석하신 10명의 참가자들께 감사드리며 성경적 건강한 교회의 주역들이 되시기 축복합니다.

 

2. 분가식: 오늘 3부 예배 시.

중국1(기존): 목자-이영민, 목녀-김복남, 목원-장훈, 정진화(김동수), 김경애

중국2(분가): 목자-배청일, 목녀-허정아, 목원-박철진(장구성), 심우제

 

3. 삶공부 신청: 오늘까지. *선착순 마감 *인터넷을 통해 신청 가능.

*https://forms.gle/1GQ83yDoBHZb1Xcz8

과목

시간

인원

과목개요

생명의삶(13)

(담임목사)

,오후7

제한없음

구원에 대한 확신이 있는지 지금 죽는다 해도 천국에 갈수 있는지 신앙의 근본을 바로 잡는 이 과정을 통해 하나님과의 관계를 분명히 정립. 구원의 확신을 얻는다. 성경을 읽고 스스로 이해하는 능력을 배양한다. 신앙적인 의문에 대한 답을 얻는다.

경건의삶(13)

(담임목사)

,오후7

8

막연한 경건의 삶을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목록을 통해 공부하고, 실습을 통하여 더 깊은 하나님과의 관계를 형성해 가고, 이웃들과의 사랑의 관계를 맺어가는 연습을 한다.

목자목녀의삶(7)

(담임목사)

주일,오후5

8(4가정)

목자목녀의 사역 중에 재충전을 필요로 하는 사람. 분가를 앞 둔 예비 목자목녀.

기도의삶(8)

(김하영목사)

주일,오후5

*10.4(주일) 개강

10

중보기도를 중요성과 연습을 통해 기도의 영역을 확장하고, 기도응답의 체험을 통하여 기도의 사람으로 살게 한다.

부모의삶(13)

(서민후목사)

주일,오후5

8

그리스도인으로서 부모와 자식의 새로운 관계.

유치~3 자녀를 둔 부모 부모 모두 수강(편부, 편모는 수강 가능)

 

4. 공동의회 및 제직회: 9.27(주일) 3부 예배 직후. 대예배실. *공동의회 안건: 교회 사택 확보건.

*코로나 상황으로 회의가 불가능할 경우는 연기됩니다.

 

5. 예영모: 코로나 상황으로 예수영접모임도 정상적으로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상자들의 상황에 따라 주일이 아닌 다른 요일에 시간을 정하여 개인적으로 할 수 있으니, 각 목장에서는 참고하십시오.

 

7. 추석명절 구제자 추천: 9.27(주일) 2부 예배까지 구제부(부장-임경태,정은희권사)에게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는 필경대 비치. *주관: 구제사역부

 

8. 수요기도회: 수요일 저녁 8시 교회당 현장과 온라인(영상) 동시에 진행합니다.

 

9. 11기 중보기도 사역자 모집: 중보기도에 함께 할 기도의 용사를 모집합니다.

*로비게시판 참고, 9.27(주일) 서약식.

1) 헌신기간: 9.27()~2021.1.3.() *12주 헌신 및 보충기간 2) 자격: 기도의삶 수료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산교회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