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산교회채널
 가정교회360
 예배생방송

사역의 지경이 넓혀지는 교회

알립니다

2020.09.06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0-09-05

본문

1. 오늘 예배: 코로나19 상황으로 주일예배는 각 목장의 자율적 선택과 결정에 의해 드리는 것으로 하였습 니다. 어떤 시대적 환경에서든 어디서 어떤 형태로든지 예배를 포기해서는 안되겠습니다.

 

2. 평세 주최: 최종 8명이 등록되었습니다. 부산남지역 교회에서만 신청이 되었습니다. 방역수칙을 준수하 면서 예전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갑작스런 코로나 확산으로 진행하기 힘들다고 판단되면 언제든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목장별 기도회 2주간: *기간: 9.7()~19()

국가와 교회와 우리 자신의 현재의 상황이 기도해야 할 때인 줄 알고 모든 목장은 한 주에 한 번 이상씩 목장 차원에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기도제목은 목자를 통하여 전달하겠습니다.)

가능한 한 주에 한 번 이상씩 함께 교회당에 모여서(사회적 거리 두기는 지키면서) 정한 시간에 기도하 고 마지막은 목자의 마무리 기도로 마치도록 합니다.

새벽기도회 시간(오전5~8)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요기도회 이후는 녹화 영상 함께 볼 수 있는 자리에서 수요기도회 참여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목원들의 참석을 원칙으로 하지만 모일 수 있는 인원만으로도 하고, 상황에 따라 목자와 목녀만이 라도 할 수 있습니다.

교회당에 모일 수 없는 상황이면 목장별로 기도회 시간을 정하고 각자의 처소에서 기도합니다.

 

4. 삶공부 신청: 9.13()까지. *선착순 마감(필요 인원이 안 되면 조정 가능)

*인터넷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https://forms.gle/1GQ83yDoBHZb1Xcz8

과목

시간

인원

과목개요

생명의삶(13)

(담임목사)

,오후7

제한없음

구원에 대한 확신이 있는지 지금 죽는다 해도 천국에 갈수 있는지 신앙의 근본을 바로 잡는 이 과정을 통해 하나님과의 관계를 분명히 정립. 구원의 확신을 얻는다. 성경을 읽고 스스로 이해하는 능력을 배양한다. 신앙적인 의문에 대한 답을 얻는다.

새로운삶(13)

(서민후목사)

,오후730

10

새로운 삶에 맞는 성경적인 가치관을 형성하고 신앙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성경적 개념들을 이해한다.

경건의삶(13)

(담임목사)

,오후7

8

막연한 경건의 삶을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목록을 통해 공부하고, 실습을 통하여 더 깊은 하나님과의 관계를 형성해 가고, 이웃들과의 사랑의 관계를 맺어가는 연습을 한다.

목자목녀의삶(7)

(담임목사)

주일,오후5

8(4가정)

목자목녀의 사역 중에 재충전을 필요로 하는 사람. 분가를 앞 둔 예비 목자목녀.

기도의삶(8)

(김하영목사)

주일,오후5

*10.4(주일) 개강

10

중보기도를 중요성과 연습을 통해 기도의 영역을 확장하고, 기도응답의 체험을 통하여 기도의 사람으로 살게 한다.

부모의삶(13)

(서민후목사)

주일,오후5

8

그리스도인으로서 부모와 자식의 새로운 관계.

유치~3 자녀를 둔 부모 부모 모두 수강(편부, 편모는 수강 가능)

 

5. 공동의회: 9.13(주일) 2부 예배 직후. 대예배실. *안건: 교회 사택 확보건.

*코로나 상황으로 회의가 불가능할 경우는 연기됩니다.

 

6. 수요기도회: 금주도 일단 영상으로 진행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산교회채널